코레일 광주본부, 감정 에너지 충전 행사 개최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

2016. 07.27(수) 17:04확대축소

코레일 광주본부(본부장 김현섭)는 7월 26일∼27일 이틀간 코레일 광주본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힐링타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차여행 시 고객이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코레일 접객직원들(매표원, 안내원)을 최우선 대상으로 하였으며 다양한 고객들을 맞이하는 감정노동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 및 감정 에너지 충전을 위해 마련되었다.


코레일 광주본부는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코레일 접객직원의 근본적인 심리적 불안요소를 해소하고 자발적인 인적 서비스 향상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김현섭 광주본부장은 “이번 힐링 서비스로 코레일 광주본부 직원들의 감정에너지가 100% 충전되었으며 하계대수송기간 기차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기차여행을 책임지겠다 ”고 했다.       

오승택 ohsgtack@hanmail.net        오승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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